LG정수기 렌탈다이렉트 은하렌탈프라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케어솔루션 월요금에 대한 사업자의 세금계산서 발행

    사업자 명의로 케어솔루션할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 주소를 함께 보내주시면


    케어솔루션 월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케어솔루션 월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감사합니다.

     
  • 케어솔루션 제품의 분실 파손시

    케어솔루션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보상절차를 진행합니다.


    1. 분실

    제품판매가- ((제품판매가/60개월)X 사용개월수 )를 계산한 금액 (단,제품판매가는 일시불판매가임)


    2.파손

    부분파손 : 각 부품별 소비자가액에 따라 수리비용 또는 대체물건의 구입비용을 청구

    완파: 분실의 기준에 따름


    3.압류시 : 분실의 기준에 따름


    4. 화재시: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인정(단, 관할경찰서 , 소방서의 확인서 필요)

    유상인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 적용함

  • 케어솔루션 ,케어 서비스 가능지역과 불가한 지역안내


    현재 LG전자의 케어솔루션 서비스는 서울 , 경기 , 전국 6대 광역시와 도시지역은 모두 가능하며

    일부 외곽지역 및 도서산간 지역, 섬지역등은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주의사항:

    1. 지하수를 사용하고 있는 곳은 설치가 불가합니다.


    2. 석회수 지역은 설치가 불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석회수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원
    동해, 삼척, 태백, 정선, 영월
    -충북
    제천, 단양
    지하수사용할 경우 불가




    자세한 문의는 1670-2970 번으로 문의주십시오.

  • 제품고장에 따른 조치사항


    케어솔루션 제품을 케어솔루션 사용하시는 기간동안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LG전자 케어솔루션 사업부에서 모두 무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단, 제품의 문제가 아닌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고장의 경우에는 일반 A/S 와 동일하게

    유상처리됩니다.


    또한 제품 회수시에 제품 이상유무를 점검하게 되며 이상 발견시 실비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전 [사용전 주의사항] [메뉴얼] 등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케어서비스는 어떻게 하는지요?


    저희는 공식점으로

    저희가 케어솔루션하는 LG 제품의 케어서비스는 모두 LG전자에서 진행합니다.

    방문 관리가 LG전자에서 직접 처리하기 때문에

    LG전자의 최고수준의 친절도와 서비스를 받으시게 됩니다.


    걱정마시고 구매하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십시오.

    //www.lge.co.kr/lgekor/rentalcare/serviceGuide/introduceCareService.do?type=careService01



  • 케어십 탈퇴 ( 계약해지 ) 에 따른 중요사항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십시오.

    2017년 09월 현재이며 아래의 조건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의: 1년이내 해지시 계약시 받으셨던 사은품은 계약당시의 시가로 청구됩니다.

             계약기간내 해지시 위약금이 청구되오니 주의해주십시오.






  • 케어솔루션 요금 납부 방법


    케어솔루션 요금 납부는 자동이체와 카드이체 두가지중 선택가능합니다.


    결제일자는 매월 10일 이며 자세한 문의는 1599-9628 입니다.


    www.lge.co.kr 접속 / 케어솔루션 & 케어 페이지에서 변경/조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이벤트

MORE

상품 Q&A

MORE


INSTAGRAM [LG전자렌탈 다이렉트 갤러리] @ lgrental7

TODAY'S
ITEMS

     
    • 상담신청
    • 공지사항
    • 상품후기
    • 이벤트
    • 사은품
    • 접수현황